정보대학 공간예약 시스템 공지
2025.04.04. 작성
정보대학 공간예약 시스템 관련 공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5월 1일 근로자의 날로 대관 불가함.
- 아 래 -
1. 공간 예약 시스템 적용 공간 목록 및 정보
(첨부파일에서 공간 사진 확인 가능)
※ 정운오IT교양관 520~523호는 소규모 세미나실로 PC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공간입니다.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은 설치되어 있으니 개인 노트북을 지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공간예약 시스템 사용 방법
1) https://csspace.korea.ac.kr/ (공간예약시스템) 접속
2) 로그인(포털 ID 사용) 후 대관 신청 클릭
3) 대관 정보 입력 (*단체 정보에는 개인 이름이 아닌 단체명 기입)
4) 대관 신청서 제출하기 클릭
5) 행정실 담당자 검토 후 승인 또는 취소 (*취소시 대관 정보에 입력한 이메일로 취소 사유 발송)
6) 승인 시 대관 확인증 출력 후 해당 건물의 1층 안내 데스크에 제출
※ 제출 장소
- 과학도서관: 과학도서관 1층 경비실
- 애기능생활관: 과학도서관 1층 경비실
- 우정정보관: 1층 안내 데스크
- 정운오IT교양관: 1층 안내 데스크
3. 공간예약 시 주의사항
- 정보대학 소속 동아리, 학생회, 연구실, 학회만 대여 가능 (*단체명 정확히 작성 요망)
-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 공간 예약 가능
- 한 아이디로 공간 2개까지 예약 가능
- 예약 시 연락처(전화번호/Email) 및 사용 목적 명확히 작성 요청
(사용 불가 연락처 및 사용 목적 미기입시 승인 불가 처리함)
- 예약 신청 후 반드시 승인 내역 확인 (미승인 시 공간 사용 불가)
4. 공간예약시스템 관련 문의처
- 담당자: 정보대학행정팀 김소영 직원
- 연락처: 02) 3290-4130
- 이메일: sy1026@korea.ac.kr
고려대학교 정보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