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인터넷 휴복학 신청절차 변경 안내 (학부)
 
1. 신청기간 : 2017. 8. 1(화) 10:00 ~ 8. 25 (금) 17:00
 
2. 휴 ․ 복학 신청절차 변경 안내
변경 전
변경 후
학생 portal 신청 → 원스톱서비스센터 확정
학생 portal 신청 → 지도교수 승인 → 학과행정실 확정
 
3. 휴 ․ 복학 절차 안내
구분
내용
신청방법
비고
휴학
일반휴학
인터넷 신청(첨부서류 없음) → 승인
 
군입대 휴학
인터넷 신청→입영통지서(스캔) 첨부
※ 기타서류 첨부시 미승인
※ (예) 입영예정확인서, 합격통지서
 
군제대후 일반휴학
인터넷 신청→전역증(스캔) 첨부
※ 기타서류 첨부시 미승인
※ (예) 병역증, 복무확인서, 전역장, 병적증명서 등
복학
일반복학
인터넷 신청(첨부서류 없음) → 승인
 
군제대 복학
인터넷 신청→전역증(스캔), 병적증명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적증명서) 첨부
※ 전역예정자는 첨부의 전역에정증명서 및 서약서, 사회복무요원 복무확인서 및 서약서 (첨부문서외는 미승인)
 
※ 군필자 복학생은 예비군 전입신고를『 http://portal.korea.ac.kr / 정보생활 / 예비군 전입신고』에 서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2017학년도 2학기부터 인터넷 휴·복학 신청절차 변경에 의해 지도교수의 승인에 따라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므로 첨부의 각 학과 행정실에 문의바랍니다.
 
 
첨부    1. 전역예정증명서 및 서약서
            2. 사회복무요원 복무확이서 및 서약서
 
2017년 8월
 
 
학사지원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