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개별연구 및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안내
1. 참가대상
2022학년도 2학기 정보대학 개별연구 및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자
2. 대회일정
기간 | 내용 | 비고 |
2022년 12월 5일(월) (접수기간 연장) | 경진대회 참가 신청서 접수 | * 신청서 양식(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 * 신청서 접수처 - 오프라인 : 정보대학 행정실(우정관 103호) - 온라인 : sujin122@korea.ac.kr |
2022년 12월 8일(목) ~12월 9일(금) | 경진대회 포스터전시회 및 발표회 | * 전시장소 : 우정관 1층 로비 |
2022년 12월 9일(금) 오후 2시 30분~ | 경진대회 발표회 및 시상식 | * 발표회 및 시삭싱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
3. 시상
구분 | 선발인원 | 상금액(팀별) | 비고 |
최우수 | 2팀 | 3,500,000원 | *해당자가 없을 경우 시상팀 수가 조정될 수 있음 *팀 인원이 1명일 경우 상금액 최대 200만원 |
우수 | 6팀 | 2,000,000원 | |
장려 | 4팀 | 1,000,000원 |
4. 기타
- 경진대회 참가는 희망하는 학생(팀)은 12월 5일(월)까지 반드시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 전시회는 이틀동안 진행하며 12월 9일 오후 2시 20분 이후 학생(팀)별로 발표회가 진행됩니다.
(일정은 학과사정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 발표회는 팀 전체 참석을 전제로 하되 부득이한 사유(수업 등)로 참석이 어려울 경우 발표자를 포함하여 가능한
팀원만 참석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경진대회 진행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참가신청자를 대상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 대회참가 및 진행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행정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처
정보대학 행정실 02-3290-4133 / sujin122@kore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