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는 코로나19 사태 등 비상 상황에 대처하기 위하여 부서별로 부분적 재택근무를 실시하였으나, 
향후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부서별 업무 형태에 맞는 효율적인 근무 형태를 모색하고자 
아래와 같이 특정일에 전원 재택근무를 모의실시하여 재택근무의 문제점과 그에 대한 대비책을 점검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가. 일시
    ○ 1차 실시일 : 2021년 1월 8일(금)
    ○ 2차 실시일 : 2021년 1월 22일(금)

나. 대상
    ○ 정보대학 행정실 직원 전원  (내선전화 착신전환하여 근무 함)

재택근무 실시 기간동안 정보대학 행정실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전 직원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분들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