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커넥트재단 네이버의 공익목적 교육사업을 투명하고 전문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2011년 네이버가 설립한 비영리 기관이며, 
새로운 교육 모델과 플랫폼으로 교육 혁신을 선도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개발자로 성장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연락드립니다.
부스트캠프는 개발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실무 교육 커뮤니티입니다. 

2016년 처음 시작하여 5개 기수를 운영하였고 올해 12월에 170여명이 교육 수료 예정입니다.(누적 수료생 400+명)

부스트캠프 수료생들은 역량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현재 네이버를 비롯한 국내 최고 IT 기업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부스트캠프 2019 인턴십/정직원 채용 연계율 83% (연계 기업: 네이버 및 계열사 70%, 카카오 및 계열사 12% 등)

기존에는 웹/모바일 영역의 교육에 집중했었으며 2021년부터는 인공지능 분야로 교육을 확대합니다.
AI 학계와 현업을 주도하고 있는 최고의 교강사진/전문가와 함께 AI 교육의 새로운 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개발자를 꿈꾸는 학생들이 부스트캠프 AI Tech에서 본인의 역량을 키우고 꿈을 펼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스트캠프 AI Tech 참가자 모집 안내]

부스트캠프는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주관하는 개발자 교육 과정으로

약 5개월간 강도 높은 문제 해결을 통해 스스로 그리고 동료와 함께 성장할 분들을 찾습니다.

부스트캠프 AI Tech는 고용노동부 K-Digital Training 사업으로 운영하여 전액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주관처 : 네이버 커넥트재단

2. 모집 기간 : ~12월 14일(월) 오전 9시

3. 모집 분야 : AI 엔지니어링

4. 모집 인원 : 총 250명 내외(K-Digital Training 전형 약 200명, 일반 전형 약 50명)

5. 지원 자격 및 방법 : 홈페이지(https://boostcamp.connect.or.kr) 참고

※ 11월 30일(월)에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하오니 참가를 원한다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GDEmHa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