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전문기업 (주)엔코아의 IT 교육브랜드 플레이데이터에서 11, 12월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1. 교육과정의 특장점
 1)현업 인공지능/클라우드 전문가가 멘토로 참여합니다.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해 PM 역할을 맡을 예정입니다. 교육생들은 멘토와 논의해
프로젝트를 개발하게 되며, 나아가 멘토들이 실무에서 깨달은 경험과 노하우를 배우게 됩니다.

  2)매월 모의 코딩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참고 URL : 코딩테스트는 개발자로 취업하기 위해 꼭 거쳐야 하는 필수 절차가 되었습니다.
플레이데이터는 매월 모의 코딩테스트를 실시해 수강생들이 객관적으로 실력을 검증받고 실제 코딩테스트를 준비할 수 있게 합니다.  

  3)알고리즘 스터디  및 기출문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처음 알고리즘을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또한 작년도 코딩테스트 기출문제 세미나를 개최해 '코딩테스트에 합격하는 사람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게 합니다.

2. 수료생 취업처
2019년 기준으로 삼성, 네이버, LG, 넥슨, 네오위즈, SK, 농협, 하나금융, GS홈쇼핑, 아이나비, 크라운제과 등등.. 다양한 기업에서 개발자 및 분석가로 활동 중입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Series B급 기업과의 인턴십도 논의 중에 있습니다.

3. 빅데이터,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4차산업혁명 핵심기술은 앞으로도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자라고 하면 컴퓨터공학 전공자를 떠올리시기 쉽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 개발자로 취업합니다.
플레이데이터에서도 인문, 상경, 공학, 예체능 등 다양한 전공자들이 교육을 받고 개발자로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 https://bit.ly/37shl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