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과 편입생들께

 

 

안녕하십니까?

고려대학교 정보대학 컴퓨터학과 편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고려대학교 정보대학 컴퓨터학에서는 편입생을 대상으로 컴퓨터학과의 비전과 교육과정 등을 소개하는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자 준비하였으나, 현재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을 넘어 세계 전역으로 확산되고, 확진자 및 사망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국제 정세와 국민 불안여론이 확산되는 등 사회적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이차.삼차 감염자가 발생하는등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양상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대응조치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학교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학생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일정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편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진행할 수강신청 및 학교생활에 대한 안내를 첨부파일로 보내드리오니 참고하시고 수강신청은 첨부파일을 보시고 매뉴얼대로 일정에 차질 없이 진행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고려대학교 컴퓨터학과 교수진, 연구원, 직원을 포함한 구성원은 편입생 여러분들이 창의적인 IT 인재로 양성될 수 있도록, 또한 미래 사회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하시고 학교에서 밝은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24

 

 

고려대학교 정보대학장 이원규 드림

 

 

 

 

문의사항 : 김수진 02)3290 3212 / sujin122@korea.ac.kr

                구성미 02)3290 4832 / gsm1219@kore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