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TOPCIT(Test Of Practical Competency in ICT) 정기평가 및 접수방법 안내                                   

1. 평가일시: 2019.10.19(토), 09:30 ~12:00

2. 접수기간: 2019.09.09(월) ~ 09.20(금)

3. 접수안내
1) 정보대학 학생들은 단체접수로 진행될 예정이므로 SW중심대학사업단에서 응시료 지원 예정 
    - 응시료는 개인부담금은 없으나, 접수 후 시험 미응시시 응시료는 본인이 부담해야 함
2) 단체접수 전제조건: 응시자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개인으로 회원가입 완료해야 함.
3) TOPCIT 홈페이지: www.topcit.or.kr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필수정보를 작성하시어 hslee1702@korea.ac.kr로 제출 바랍니다.
    ※ 필수정보: 1.학과명, 2.TOPCIT 홈페이지 ID, 3.이름, 4.휴대전화, 5.이메일 주소
    ※ 제출기한: 2019.09.20(금) 12:00까지 (단체접수이므로 기한 엄수!)
    ※ 필수정보 미제출 시 응시료 지원 불가 / 접수 후 평가 미응시 시 응시료 반환


* TOPCIT 정기평가 필수 응시자 *
 : SW중심대학에서 지원하는 학부연구생(랩 인턴), 산학프로젝트, 기업체 인턴십을 수행하는 경우


[TOPCIT 접수 절차 요약]
1. 홈페이지 회원가입 → 2. 필수정보 hslee1702@korea.ac.kr으로 제출(~9/20(금) 12:00) →
3. SW중심대사업단에서 신청자 단체접수 등록 →  4. 등록완료 후 신청 학생에게 개별연락 →
5. 연락받은 학생이 TOPCIT 홈페이지에서 고사장 선택, "저장" → 6. 신청 완료


문의: SW중심대학사업단 이향숙(hslee1702@korea.ac.kr / 02-3290-4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