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대학 공간예약 시스템 변경 안내
2019년 1학기부터 정보대학 공간 예약을 아래와 같이 변경·운영하고자 합니다.
안내사항을 확인하시어 공간예약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시스템 변경 운영일정
-시스템 사용 시작일: 2019년 3월 25일(월) 오전 9시
(*2019년 3월 25일 이후 대관부터 적용)
2. 예약 시스템 적용 공간
- 우정정보관 B101호/B102호/201호/202호/205호/206호/208호/604호
- 우정정보관 링크존 1호/2호/3호
- 과학도서관 611호/614A호/615호
3. 공간예약 시스템 사용 방법
1) https://csspace.korea.ac.kr/ (공간예약시스템) 접속
2) 로그인 후 대관신청 클릭
3) 대관관련 정보 입력
4) 대관 신청서 제출하기 클릭
5) 대관 신청 후 학과행정실 승인
6) 대관신청서 출력 후 해당 건물 담당자에게 대관신청서 제출
*자세한 공간예약 시스템 사용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4. 공간예약 시 주의사항
- 2주 이내 공간예약가능
- 한 아이디로 공간 2개까지 예약가능
- 예약 시 연락처(휴대전화번호/Email) 및 사용 목적 명확히 작성 요청
(사용불가 연락처 및 사용 목적 미기입시 승인 불가처리함)
- 공간예약 신청 후 반드시 승인완료 내역 확인
(미승인 시 공간사용 불가)
5. 공간예약시스템 관련 문의처
- 정보대학 컴퓨터학과 행정실
Tel. 02) 3290-4135
Email. js460406@korea.ac.kr
고려대학교 정보대학 컴퓨터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