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 신청 안내>
 
 
□ 대 상 : 6회 이상 등록자(졸업예정자는 수강신청 불가능)
 
 
□ 신청 기간 : 2018년 5월 25(금) 5시까지 학과행정실에 서류제출(아래 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참조)
 
 
□ 신청 학점 : 1과목 3학점(기업에서 인턴 하는 기간이 최소 4주 이상-주 40시간-)
                    기간이 충족되지 않을 시 학점인정이 불가능. 계절학기는 4주기간 3학점 인정(8주기간 충족 6학점)
 
 
□ 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별지서식1], 현장실습 학점인정 사전 승인서[별지서식3] (5월 25(금)까지 제출)
 
** <회사소개서>, 근무할 기업의 <사업자등록증>, <본인 업무 소개서> 자유 형식/ [별표서식2],[별표서식3]와 함께 제출
 
[현장실습 표준협약서][별지서식1]는 인턴 실습을 하는 부서의 부서장 혹은 기업 대표자 이름으로 작성하여 실습시작 전 학과행정실로 제출. 
여름계절학기부터는 서식이 변경되었으므로 개인별로 3부씩 제출해야 합니다.
 
• [별지서식4], [별지서식5], [별지서식6], [별지서식7], [별지서식8], [별지서식10]은 인턴 실습종료 후 학과행정실로  제출.(2018년 9월 3일까지.)
 
- 현장실습 출석부[별지서식7], 현장실습 근무평가서[별지서식8],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실습기관)[별지서식10]은 기업의 부서 담당자가 작성하여 학과행정실 담당자에게 직접 송부(우편)
 
 
※ 제출완료 기한은 실습종료 후  2018년 9월 3일(월요일)까지 모든 서류를 학과행정실로  제출.
 
 
유의사항 : 신청기간이 지나면 신청할 수 없으며, 반드시 신청기간을 엄수.
 
※ 졸업학기의 경우 현장실습 수강신청 후 졸업 불가.
 
※ 학과장님 1차 서류심사 후 본인이 수강신청.
구 분
일 시
비 고
수강신청 및 정정
5월 25일(금) 10:00 ~ 5월 29일(화) 17:00
수강신청시스템
수업료 납부
5월 31일(목) 09:00 ~ 6월 4일(월) 23:00
하나은행가상계좌 이체
 
※ 문의사항 : 02-3290-3212/4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