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다기능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 안내
 
                                                               -   아     래   -
 
                가. 인터넷 신청
                   - 신청 대상자 :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학자.
                    (※ 대학원은 학번 부여자에 한함)
              
                나. 신청 기간
                    - 2017. 8. 7(월) ~ 8. 11(금) 17:00
              
                다. 배부 일정 및 장소
                   - 배부일정: 2017. 9. 1(금) 10:00 부터 ~
                   - 각 소속대학(원) 학과행정실
               
                라. 신청방법 :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
                 
                마. 기타 안내
                  - 야간 대학원 학생의 경우 학과행정실에서 학생증(비금융)발급 신청서와 위임장을 작성하여 첨부와 같이 신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7.9. 4(월) 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신분증 지참) 
                - 금융기능: 하나은행(고대점), (하나스퀘어점) 직접 방문하여 신청.
            ▶ 문의 전화
                하나은행 02-928-1111
                - 비금융(순수): One-stop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전화
                인문계 (3290-1143~4)
                자연계 (3290-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