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총장 발령 직원(전산직) 채용 공고

 

1.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채용 인원

연봉

근무지

전산개발

0

3,600만원 내외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본교 급여기준 규정에 따름

 

 

2. 지원 자격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 대학 전 학년 평점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관련 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우대사항

채용분야

필요기술 및 분야 우대 사항

일반 우대 사항

전산개발

필요기술

- Oracle환경에서의 SQL / function / procedure 작성가능자

- JAVA / JSP / HTML / CSS /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개발 가능자

 

우대사항

- Oracle 쿼리성능튜닝 경험자

- PostgreSQL 경험자

- 클라우드 환경 개발 및 유지보수 경험자

- EJB / Spring 프레임워크 사용 경험자

- React, Angular 프레임워크 및

ECMAScript 2017 이후 버전 경험자

- 대학 학사/행정 전산개발 경험자

- WEB/WAS 등 기본적인 네트워트 인프라 관리 가능자

빅데이터, AI관련 경험자

- 정보처리기사 및 전산 분야 자격증 소지자

- 전산시스템 기획 및 PM 경험자

 

 

 

 

 

 

 

 

자기소개서 전산개발분야 성취도(경력사항 등)’란에 필요기술의 숙련도, 업무경험 등을 반드시 기술하고, 우대사항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경우 함께 상세히 기술할 것.

 

필요시 본인을 PR할 수 있는 참여 프로젝트나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포트폴리오 (소스코드, 참여시스템 UI/UX )를 자유형식의 파일로 작성하여 별도로 제출 할 수 있음. (채용담당자 이메일 : inbe98@korea.ac.kr)

 

공인어학(영어)성적 점수비교표(그 외 영어 공인성적은 내부 심사 후 판단함)

TOEIC

TOEIC Speaking

TEPS

IBT TOEFL

IELTS

OPIc

800점 이상

140점 이상

637점 이상

91점 이상

6.5이상

IM2 이상

- 공인어학성적은 201731일 이후 응시한 성적만 인정

- 국내 및 정기시험만 인정함.

 

 

 

4. 채용 조건

 

. 최초 계약

- 총장 발령 연봉제(2년간)

 

. 총장 발령 호봉제 전환 (사학연금 대상)

- 2년차 계약 종료시 근무평가를 거쳐 우수 직원에 한하여 전환함

- 미전환시 계약종료 퇴직함

 

 

5. 지원 방법 및 제출 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온라인 접수

- https://gmsportal.korea.ac.kr/recruit/index_staff.jsp

 

 

.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

1) 졸업증명서

2) 성적증명서

3) 경력증명서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

4) 자격증사본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5) 외국어성적 증명서 (지원서에 기재한 외국어 성적)(해당자에 한함)

 

6. 전형 방법

. 1단계 : 서류 전형

 

. 2단계 : 인적성/직무적성 검사 및 실무면접

- 면접 당일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 제출

 

. 3단계 : 최종 면접

 

 

7. 주요 채용 일정

절차

일정

비고

채용 공고 및 접수

2019.4.24.()12:00 ~ 5.8()09:00

- 온라인 접수

1단계

2019.5.10.() 발표(예정)

- 개별 통보

2단계

개별 통보

- 인적성 및 직무적성 검사,

- 실무면접

3단계

개별 통보

- 최종면접

최종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최초 임용 예정

201961일 임용(예정)

 

상기 일정은 학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단계별 일정 변경 시 대상 지원자에게 개별 안내예정입니다.

 

 

8. 기타 유의 사항

.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해당자에게 개별 통보합니다.

. 전 분야 모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하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인터넷 온라인 접수는 항상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가능한 마감 1~2일 전 접수 완료를 요청 드립니다.

. 접수 완료 후 지원서 내용은 수정 불가하며, 지원서의 기재 오류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추후 지원서 또는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 분야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02-3290-1173(총무처 인력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채용서류의 반환)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고 려 대 학 교

총 무 처 인 력 개 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