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대학 공간예약 시스템 변경 안내



20191학기부터 정보대학 공간 예약을 아래와 같이 변경·운영하고자 합니다

안내사항을 확인하시어 공간예약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시스템 변경 운영일정

-시스템 사용 시작일: 2019325() 오전 9

 (*2019325일 이후 대관부터 적용)

 

2. 예약 시스템 적용 공간

- 우정정보관 B101/B102/B103/B104/201/202/205/206/208/601

- 우정정보관 링크존 1/2/3

- 과학도서관 611/614A/615

 

3. 공간예약 시스템 사용 방법

1) https://csspace.korea.ac.kr/ (공간예약시스템) 접속

2) 로그인 후 대관신청 클릭

3) 대관관련 정보 입력

4) 대관 신청서 제출하기 클릭

5) 대관 신청 후 학과행정실 승인

6) 대관신청서 출력 후 해당 건물 담당자에게 대관신청서 제출

*자세한 공간예약 시스템 사용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4. 공간예약 시 주의사항

- 2 이내 공간예약가능

- 한 아이디로 공간 2개까지 예약가능

- 예약 시 연락처(휴대전화번호/Email) 및 사용 목적 명확히 작성 요청

   (사용불가 연락처 및 사용 목적 미기입시 승인 불가처리함)

- 공간예약 신청 후 반드시 승인완료 내역 확인

   (미승인 시 공간사용 불가)

  

5. 공간예약시스템 관련 문의처

- 정보대학 컴퓨터학과 행정실

  Tel. 02) 3290-3212

  Email. sujin122@korea.ac.kr

 



고려대학교 정보대학 컴퓨터학과